이번에는 메뉴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. (간단간단~)


아니!!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글쓰기 버튼은 아무리 찾아도 없고...


블로그 관리버튼도 없고...(답답) 그냥 내가 만들어야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



이게 블로그 스킨마다 형태가 다른 것 같지만 제 스킨에서 없기에 직접 만들었어요.



일단 여러가지를 응용할 수 있겠지만 저에게 가장 필요한 글쓰기 버튼 생성을 주제로 작성을 할게요.



경로(티스토리 메인 - 블로그 관리 - 자기가 관리하는 블로그 - 콘텐츠 - 글관리)로 이동해주세요!






여기에 글쓰기 버튼이 있는데 우클릭하여서 링크 주소를 복사하세요!!


그리고 경로(꾸미기 - 메뉴)로 이동해주세요.






추가 버튼을 누르셔서 원하시는 글쓰기의 이름을 작성한 후 


옆에 링크입력창에 아까 복사한 글쓰기 링크를 복사해서 넣어주세요~


저는 블로그를 유지하고 새창으로 쓰기위해서 새창으로 열기를 체크를 했어요. 


그리고 추가를 하고 변경사항을 저장하시면 블로그에 글쓰기 버튼이 생긴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!




저는 이걸 응용하여 블로그 관리도 따로 만들었거든요 ㅎㅎ 


다른 부분도 만들고 싶으면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요!! 



확실히 이제 포스팅하기가 편해졌네요!! 



저처럼 필요한 버튼이 없어서 해매셨다면 이 글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~~ 그럼 휘리릭~~~







+ Recent posts